티스토리 뷰


소셜 미디어 마케팅으로 비즈니스 성장



소셜 미디어는 사람들의 의사소통 방식을 변화시켰다.


트위터나 페이스북과 같은 인기 있는 사이트는 사용자들이 자신의 콘텐츠를 업로드하거나 다른 사람들이 만든 신디케이트 콘텐츠를 업로드할 수 있게 해준다.


적절하게, 소셜 미디어는 광고에 혁명을 일으킬 수 있다.


아래의 글은 소셜 미디어를 자신에게 유리하게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.




트위터를 통해 비즈니스를 홍보하는 것이 더 쉬워질 수 있다.


만약 당신이 이 시스템을 사용할 줄 안다면 당신은 트위터를 사용하는 수백, 심지어 수천 명의 사람들에게 당신의 사업을 노출시킬 수 있다.


시간을 내어 Twitter와 관련된 해시태그, 키워드 및 기타 모든 것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.




블로그 게시물 맨 위에 페이스북 공유 버튼을 놓으십시오.


방문객들은 페이스북 친구들과 쉽게 공유할 수 있다.


이렇게 되면, 블로그 가시성이 그것을 알고 있는 개인의 수 측면에서 확장된다.


교통량이 많다는 것은 여분의 판매를 의미한다.




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사용하기 시작하면 기존 고객에게 알리십시오.


당신의 고객들이 당신의 페이지를 구독할 때, 소셜 네트워크는 팔로워들에게 당신의 페이지에 대해 알릴 수 있다.


이것은 기본적으로 무료 광고여서 과소평가되어서는 안 된다.


추천 광고라 일반 광고보다 더 가치가 있다.




소셜 네트워킹 전략에서 수집된 정보를 통해 보다 호소력 있고 사용자에게 친숙한 접근 방식을 개발할 수 있다.


독자적 웹사이트 외에도, 게시물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페이스북 스토어를 만드세요.


페이스북을 많이 사용하는 사람들은 사람들의 프로필을 클릭하는데, 이것은 그들이 당신의 주요 웹사이트를 방문하지 않고도 당신의 제품 선택을 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.


이것은 그들이 페이스북을 떠나 당신의 사이트로 가게 하지 않고도 그들이 당신의 제품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게 해줄 수 있다.




리뷰와 코멘트에 신속하고 전문적으로 대응하는 것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의 일부분이어야 한다.


바로 이것이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성공 여부를 구별할 수 있다.


먼 길을 가고 싶다면 부정적인 논평과 리뷰에 반응해야 한다.


아무 말도 하지 않으면 게시물이 평판을 해칠 수도 있다.


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에게 신속하고 적절한 방법으로 대응하면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.




YouTube나 다른 소셜 네트워크에서 동영상을 공유할 때는 항상 원본 제목을 사용하십시오.


제목이 귀사의 산업 및 제품과 관련된 키워드를 사용하도록 하십시오.


동영상이 도움이 될수록, 동영상은 궁극적으로 더 많은 보기를 받게 될 것이다.


그리고 키워드는 사용자가 검색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.




비록 소셜 네트워크가 우리가 서로 의사소통하는 방식을 바꿨다고 해도, 당신은 항상 프로페셔널한 자세를 유지해야 한다.


당신은 개인적으로 누군가를 알 수 있지만, 직업적인 태도를 유지하도록 하라.


의견 충돌은 피하라; 만약 당신이 건설적이지 않은 의견이나 게시물을 마주친다면, 당신은 그것들을 그냥 삭제할 수 있다.


둘 이상의 프로필을 가지십시오.


이렇게 하면 한 쪽 아래의 친구와 다른 쪽 아래의 비즈니스 연락처와 대화할 수 있습니다.




소셜미디어가 홍보할 때 한 채널에만 의존해서는 안 된다.


여러 가지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사용하여 여러 분야에 비즈니스를 분산시키고 더 큰 고객 기반을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십시오.


그것은 또한 이용 가능한 다양한 도구를 사용함으로써 다른 방법으로도 도움이 될 수 있다.




소셜 미디어에서 효과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려면 짧고 부드럽게 유지하십시오.


독자들은 불필요한 세부사항으로 꼼짝 못하는 긴 조각보다 짧은 조각의 정보를 기억하고 공유할 수 있는 더 좋은 기회를 갖는다.


몇몇 멋진 이미지들을 활용하는 것은 여러분이 사용해야 할 단어들의 양을 최소화하는 데 정말로 도움이 될 수 있다.




결론적으로 소셜 미디어는 인간의 상호작용을 변화시켰다.


트위터와 페이스북과 같은 웹사이트는 사람들과 회사들이 콘텐츠를 공유하고 의사소통을 할 수 있게 해준다.


소셜미디어를 이용한 광고가 제대로 활용될 때 효과적인 홍보수단으로 만드는 일종의 힘이다.


이 기사의 아이디어를 비즈니스 계획에 포함시키십시오!
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TAG
more
«   2024/04   »
1 2 3 4 5 6
7 8 9 10 11 12 13
14 15 16 17 18 19 20
21 22 23 24 25 26 27
28 29 30
글 보관함